::: 언제나 당신의 기대 이상으로 - SoundCamp.net :::




  [테마송] 기아대책 "다행이야! 이제 만나서" 제작 완료
  글쓴이 : SoundCamp     날짜 : 14-01-10 16:06     조회 : 4062    

저희 사운드캠프에서 "다행이야! 이제 만나서"란 기아대책의 테마송을 만들었습니다.

 > 동영상으로 보시려면 링크를 클릭하세요. ^^
    http://www.tagstory.com/video/100600266

 ■ 다행이야, 이제 만나서 . . . .

지난 7월, 기아대책의 후원으로  MBC 나누면 행복이라는 프로그램 특집편으로 구성된 파키스탄 벽돌공장 아이들이 사는 곳을 다녀온 연기자 장주아.
그 때의 기아대책과의 인연으로 대학로에서 12년간 장기흥행중인 연극 ‘뉴보잉보잉’ 의 배우들과 함께 기아대책의 테마송을 함께 부르게 되었다.

“처음에는 혼자 연습하고 있었는데, 이왕 좋은 일 하는건데 여러 사람이 함께 하면 더 뜻깊은 일이 되겠다 싶어서, 현재 함께 공연중인 배우들에게 제안하자 모두들 흔쾌히 시간과 열정을 내서 재능기부를 해 주었어요. 너무나 기쁘고 감사했죠.
연습과 공연을 통해서도 친해지는데, 이번 일을 통해서 더 가까워진 것 같아서 좋은 일을 하는 것은 실은 남을 돕는 것 같지만, 결국 나를 행복하게 하고 주위를 밝게 만드는 일이라는 걸 다시 한번 새삼 깨달았어요.
노래를 만들어주시고 녹음진행까지 많은 고생을 하신 사운드캠프, 사회에 다양하게 재능을 기부하고 계시던 투제이애비뉴 김주원 사진작가님, 함께 공연중인 사랑스런 배우들, 그리고 따듯한 손길이 필요한 곳에 사람을 보내는 기아대책, 좋은 일에 앞장서주시는 스타앤뉴스, 이 모두가 함께하는 기아대책 테마송인 <다행이야, 이제 만나서>라는 노래가 많은 사람들에게 불리어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

그룹 ‘더 자두’ 멤버에서 연기자로 성공적인 변신을 한 강두
일본그룹 SDN48의 유일한 한국멤버로 활동중이며 한국에서 연기자 활동을 다시 시작한 정시연
개그공화국에서 ‘내사랑 오충환’이란 코너로 인기몰이를 했지만 개그맨에서 연기자로 돌아온 오충환
뮤지컬 배우 김은지, 연극배우 김지혜 그리고 연기자 장주아가 함께 부르는 기아대책 테마송
‘다행이야, 이제 만나서’ 는 같은 시간 속에서 살고 있지만 상상할 수 없는 고통을 겪고 있는 아이들에게 사랑을 나눠주고 싶은 마음이 담겨있는 노래로 파키스탄에서 아이들을 보고 느꼈던 연기자 장주아의 마음이 담겨있는 곡이다. 이 노래는 기아대책이 후원하는 방송에 쓰이게 될 예정이다.

■ 기아대책 소개 (http://www.kfhi.or.kr)

기독교정신을 바탕으로 1971년에 설립된 국제NGO단체로, 지구촌 기아상황을 전세계에 알리고, 떡과 복음의 정신으로 굶주린 이들에게 식량과 사랑을전하며 그들의 생존과 자립을 돕고 있습니다. 유엔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에 협의지위자격으로 등록되어 빈곤상황인 국가와 지역에 해외 구호개발봉사단인 '기아봉사단'을 직접 보내 각종 개발사업과 긴급구호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1989년 대한민국 최초 '해외원조NGO'로 설립되어 받는 NGO에서주는 NGO시대를 열었습니다. 지역회와 운영시설을 통해 결손가정, 독거노인, 장애인을 위한 복지사업과 수자원개발 사업 및 급식사업, 북한사업도지원하고 있습니다.

국내, 해외 지원사업의 효율성을 위해 사단법인 기아대책 외에 복지법인 기아대책과 국제개발원, 재단법인 섬김, 재단법인 행복한 나눔을자매 기관으로 하여 5가지 법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기아대책 테마송 <다행이야 이제 만나서>
  작사, 작곡 : 정재호 / 편곡 : 채현수 / 제작 : 사운드캠프

    > 같은 시간속을 살고 있었는데 이제야 널 보게 됐어
    > 거칠고 메마른 그곳 세상에서 얼마나 힘들었었니
    > 이제 고통스럽고 무거운 짐들을 내게 나눠줘
    > 눈물이 미소로 변할 수 있도록
   
    > 내게 더 많은 삶을 그리고 희망과 사랑을 알게 해줘 고마워
    > 세상 무엇보다 소중하고 아름다운 너를 만나서 다행이야

    > 내가 즐겁게 웃고 있던 그때에 넌 혹시 울고 있었니
    > 그렇게 괴로운 너의 신음소리 왜 나는 듣지 못했나
    > 지치고 힘들땐 니 곁에 있을께 내 손을 잡아
    > 어둠이 떠나고 빛이 올 때까지

    > 내게 더 많은 삶을 그리고 희망과 사랑을 알게 해줘 고마워
    > 세상 무엇보다 소중하고 아름다운 너를 만나서 다행이야

    > 내게 더 많은 삶을 그리고 희망과 사랑을 알게 해줘 고마워
    > 세상 무엇보다 소중하고 아름다운 너를 만나서 다행이야